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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텍트 이용약관
 
프로텍트의 서비스 이용과 관련한 사항을 규정합니다.
 
 
제 1 장 총칙

 
제 1조 [목적]

이 약관은 인플레이(이하 "회사"라 합니다)가 제공하는 인터넷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합니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이용자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① 이 약관은 서비스를 통하여 이를 공지함으로써 효력이 발생됩니다.
② 회사는 사정상 중요한 사유가 발생될 경우 사전 고지 없이 이 약관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으며, 약관 변경은 서비스를 통하여 7일 이전, 변경된 약관이 회원의 이해득실과 연관된 경우에는 30일 이전에 공지합니다.
③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원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의 효력 발생일 이후 10일 이내에 해지 요청을 하지 않을 경우 약관의 변경 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제 3조 [약관 외 준칙]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해서는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기타 관련 법령의 규정에 따릅니다.
 
제 4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주요한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회원 : 회사와 서비스 이용 계약을 체결하고 이용자 아이디(ID)를 부여 받은 자를 말합니다.
② 보안 계정 아이디 : 보안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여 회사가 승인하거나 또는 회원의 상품 구매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문자나 숫자 혹은 그 조합을 말합니다.
(이하"아이디"라 합니다). ③ 보안 계정 비밀번호 : 보안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한 아이디와 일치된 회원임을 확인하고, 회원 자신의 보안 계정을 관리하기 위하여 회원이 정하거나 또는 회원의 상품 구매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④ USB 비밀번호 : 회원이 부여 받은 프로텍트의 보안키와 일치된 회원임을 확인하고, 보안이 적용된 USB의 비밀을 보호하기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여 회사가 승인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⑤ 이용중지 : 회사가 약관에 의거하여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는 것을 말합니다.
⑥ 해지 : 회사 또는 회원이 서비스 사용 후 이용계약을 해약하는 것을 말합니다.
 
제 2 장 서비스 이용 계약

 
제 5조 [이용 계약의 성립]

① 서비스 가입 신청 시 본 약관을 읽고 "동의함" 버튼을 클릭하면 이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② 이용계약은 서비스 이용희망자의 이용약관 동의 후 이용 신청에 대하여 회사가 승낙함으로써 성립합니다.
 
제 6조 [이용 신청]

회원으로 가입하여 서비스를 이용하기를 희망하는 자는 회사가 정한 소정 양식에 따라 요청하는 개인인적 사항을 제공하여 이용신청을 합니다.
 
제 7조 [이용 신청의 승낙]

① 회사는 제 6 조에 따른 이용신청에 대하여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접수 순서대로 이용 신청을 승낙합니다.
②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이용신청에 대한 승낙을 제한할 수 있고, 그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관련 설비에 여유가 없는 경우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기타 회사의 사정상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③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사항을 인지하는 경우 동 이용계약 신청을 승낙하지 아니할 수 있습니다
본인의 이메일로 신청하지 않은 경우
이용 신청 시 필요 사항을 허위로 기재하여 신청한 경우
사회의 안녕과 질서 혹은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 신청 요건이 미비 된 경우
④ 제 2 항 또는 3 항에 의하여 이용신청의 승낙을 유보하거나 승낙하지 아니하는 경우, 회사는 이를 이용신청자에게 알려야 합니다. 다만, 회사의 귀책사유 없이 이용신청자에게 통지할 수 없는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제 8조 [개인정보의 보호]

①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존중합니다.
② 회사는 이용 신청 시 회원이 제공하는 정보, 각종 이벤트 참가를 위하여 회원이 제공하는 정보, 기타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수집되는 정보 등을 통하여 회원에 관한 정보를 수집하며, 회원의 개인정보는 본 이용계약의 이행과 본 이용계약상의 서비스 제공을 위한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③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취득한 회원의 신상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제3자에게 누설 또는 배포할 수 없으며 상업적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다만, 다음의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정보통신서비스의 제공에 따른 요금 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알아볼 수 없는 형태로 가공하여 제공하는 경우
관계 법령에 의하여 수사상 목적으로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관계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다른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5. 정보통신윤리위원회가 관계법령에 의하여 요청 경우
④ 회원은 하나의 아이디로 회사 및 제휴사 웹사이트들을 별도의 회원가입 절차 없이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도 개인정보의 회사 및 제휴사들 간의 공유는 회원의 동의 없이는 절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단, 통합인증을 위한 최소한의 정보(아이디와 비밀번호)는 회사와 제휴사 접속 시 공유되며 회원의 동의가 없는 경우 별도로 저장되지는 않습니다.
⑤ 제 4 항의 경우는 회원의 최초 이용신청 이후 회사 및 제휴사의 웹사이트가 늘어난 경우에도 마찬가지로 적용됩니다. 이 경우 신규 제휴사 웹사이트 서비스 개시에 대한 정보는 프로텍트 홈페이지 메인 사이트(https://www.protect.co.kr)의 공지를 통하여 회원에게 전달됩니다.
⑥ 제 3 항의 범위 내에서 회사는 업무와 관련하여 회원 전체 또는 일부의 개인정보에 관한 집합적인 통계 자료를 작성하여 이를 사용할 수 있고, 서비스를 통하여 회원의 컴퓨터에 쿠키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원은 쿠키의 수신을 거부하거나 쿠키의 수신에 대하여 경고하도록 사용하는 컴퓨터의 브라우저의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⑦ 회원이 가입 시 제공한 정보는 회원 가입 시점부터 해지 완료 후 60일까지 보관할 수 있습니다. 단, 전자상거래를 이용한 회원의 개인정보와 거래 내역은 만약에 있을 수 있는 반품, 환불, 신용카드 매출취소 등의 경우를 대비하여 90일간 보관합니다. 상법 등 관련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성이 있는 경우에도 예외로 합니다. ⑧ 개인정보보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개인정보보호방침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 보호방침 : https://www.protect.co.kr/custom/privacy)
 
제 9조 [개인정보의 이용]

① 회사가 수집하는 개인정보는 서비스의 제공에 필요한 최소한으로 하되, 필요한 경우 보다 더 자세한 정보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다음의 각 호와 같은 경우에는 이용자의 동의 하에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에도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은 이용자의 동의 하에서만 이루어지며 개인정보가 제공되는 것을 원하지 않는 경우에는, 특정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거나 특정한 형태의 판촉이나 이벤트에 참여하지 않으면 됩니다. 개별 제휴사 웹사이트 내에서 벌어지는 각종 이벤트 행사에 참여한 회원의 개인정보가 해당 이벤트의 주최자에게 제공될 수 있습니다.
③ 회사가 외부업체(이하 위탁 받는 업체)에 특정서비스의 제공을 위탁하는 경우 서비스 제공에 필요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회원의 동의를 받아 위탁 받는 업체에 제공할 수 있으며 서비스 위탁 사실을 명시 합니다. 위탁 받는 업체는 제공받은 회원의 개인정보의 수집, 취급, 관리에 있어 위탁 받은 목적 외의 용도로 이를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④회사는 회원에게 제공되는 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맞춤서비스, 온라인광고서비스, 쇼핑몰서비스, 커뮤니티서비스, 유료컨텐츠서비스, 모바일서비스, 보험, 신용카드 등의 텔레마케팅서비스, 통계작성 또는 시장조사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목적으로 여러 분야의 전문 컨텐츠 사업자 혹은 비즈니스 사업자와 함께 파트너쉽을 맺을 수 있습니다.
 
제 10조 [계약 사항의 변경]

① 회원은 프로텍트 고객지원 페이지를 통해 언제든지 본인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② 회원은 이용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온라인으로 수정을 해야 하며 회원정보를 변경하지 아니하여 발생되는 문제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③ 회원이 원하는 경우 이용동의를 철회할 수 있으며, 이용동의를 철회한 경우 프로텍트 서비스 이용에 제약이 따를 수 있습니다. 이용동의의 철회는 해지 신청을 하는 것으로 이루어집니다.
 
제 3 장 계약 당사자의 의무

 
제 11조 [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회원이 서비스 이용을 신청한 날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② 회사는 이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지속적으로 노력하며, 설비에 장애가 생기거나 멸실 된 때에는 지체 없이 이를 수리 복구하여야 합니다. 다만, 천재지변, 비상사태 또는 그 밖에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 서비스를 일시 중단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소정의 절차에 의해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적절한 절차를 거처 처리하여야 합니다. 처리 시 일정 기간이 소요될 경우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알려주어야 합니다.
④ 회사는 회원의 프라이버시 보호와 관련하여 제 8 조에 제시된 내용을 지킵니다.
⑤ 회사는 이용계약의 체결, 계약사항의 변경 및 해지 등 이용고객과의 계약 관련 절차 및 내용 등에 있어 이용고객에게 편의를 제공하도록 노력합니다.
 
제 12조 [회원의 의무]

① 회원은 이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이용안내 또는 공지사항 등을 통하여 회사가 공지하는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② 회원의 아이디와 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회원에게 부여된 아이디와 비밀번호의 관리 소홀, 부정 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③ 회원은 자신의 아이디나 비밀번호가 부정하게 사용되었다는 사실을 발견한 경우에는 즉시 회사에 신고하여야 하며, 신고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④ 회원은 회사의 사전승낙 없이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 그 영업활동의 결과와 회원이 약관에 위반한 영업활동을 하여 발생한 결과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원은 이와 같은 영업활동으로 회사가 손해를 입은 경우 회원은 회사에 대하여 손해배상의무를 집니다.
⑤ 회원은 회사의 명시적인 동의가 없는 한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 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⑥ 회원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다음 각 호에 해당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 다른 회원의 아이디와 비밀번호, 주민등록번호, 이메일주소 등을 도용하는 행위
2. 본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승낙 없이 회원의 이용 이외 목적으로 복제하거나 이를 출판 및 방송 등에 사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3. 본인의 특허, 상표, 영업비밀,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내용을 게시, 전자메일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4.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저속, 음란한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등을 전송, 게시, 전자메일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5. 모욕적이거나 위협적이어서 타인의 프라이버시를 침해할 수 있는 내용을 전송, 게시, 전자메일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6.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행위
7. 회사의 승인을 받지 않고 다른 사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 또는 저장하는 행위
8.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⑦ USB 메모리 장치는 영구적으로 데이터를 보존할 수 있는 저장 장치가 아니며, 읽기와 쓰기의 사용 횟수에 따라 수명이 달라질수 있음을 인지하시기 바랍니다.
⑧ USB 메모리 장치는 탈 부착하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전기적인 쇼트도 수명에 영향을 주며, 일상적인 생활의 온도, 습도 환경에서도 데이터 손실이 이루어질 수 있을을 꼭 인지하시고 중요한 데이터는 항상 백업을 해두시기 바랍니다.
 
제 4 장 서비스 이용

 
제 13조 [서비스 이용 범위]

회원은 보안 계정 아이디와 보안 계정 비밀번호로 프로텍트에서 제공되는 보안 서비스와 웹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 14조 [정보의 제공]

①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를 공지사항이나 전자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회원에게 보다 나은 프로텍트의 서비스 및 제휴사 웹사이트에서의 서비스 혜택 제공을 위해 다양한 전달 방법(전화, 안내문, 메일등)을 통해 서비스 관련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③ 단,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혜택 정보 제공을 원치 않는다는 의사를 밝히는 경우 정보 제공 대상에서 해당 회원을 제외하여야 하며, 대상에서 제외되어 서비스 정보를 제공 받지 못해 불이익이 발생하더라도 이에 대해서는 회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 15조 [요금, 유료정보 및 결제 등]

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기본적으로 유료입니다. 단, 회사와 웹사이트가 제공하는 별도의 체험 사용 서비스는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② 유료서비스는 요금 결제후 일정기간동안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가입형 기간제 유료서비스'이며, 365일 동안 이용이 가능한 '365' 상품과 매월 정기 자동 결제 상품인 '구독' 상품을 제공합니다.
③ '365' 상품은 9,900원이며 매월 정기 자동 결제 상품인 '구독' 상품은 매월 990원이 결제 되는 상품이며 자동 연장됩니다.
④ '구독' 상품은 결제한 날로부터 30일 후에 1회 자동으로 결제됩니다.  ⑤ 기본적으로 보안 계정 아이디 하나에 제공되는 보안키는 1개이며 복수의 보안키 상품을 구매시에는 보안 계정 아이디 하나로 여러개의 보안키 관리가 가능합니다. ⑥ 회사는 유료서비스 상품의 결제 금액을 언제라도 인상 또는 인하 할 수 있습니다. 단, 프로텍트 웹사이트 공지사항에 가격 변동 1개월전에 미리 공지합니다.
⑦ '구독'을 제외한 30일 내 동일한 이용권을 구매할 경우 이전 이용기간에 추가되어 기간이 연장됩니다.
⑧ '구독' 상품은 결제한 날로부터 30일 후에 매월 1회 자동으로 결제됩니다.
⑨ 휴대폰과 신용카드로 '구독'을 결제할 경우 동일하게 정상 금액이 청구되며, 청구된 날로부터 결제 주기에 따라 정기적으로 자동 청구됩니다.
 
제 16조 [환불, 해지 및 결제 취소]

① '구독' 상품 결제는 7일 이내에 청약철회 등 환불을 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용 후 남은 기간에 대해서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② 은행 또는 카드사의 정책으로 결제 승인이 거절될 경우에는 정기 결제 서비스가 해지됩니다.
③ 미성년자가 결제할 경우 법정대리인이 동의하지 아니하면 본인 또는 법정대리인은 결제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④ '365' 상품 해지시 환불은 7일 이전에는 전액 환불이 되며, 7일이 초과하면 당일 기준으로 이용 개월 선차감(월 이용료 990원)한 후 수수료를 제외하고 환불이 가능합니다.
⑤ 복수의 보안키 상품의 해지시 환불은 7일 이전에는 전액 환불이 되며, 7일이 초과하면 당일 기준으로 이용 개월 선차감(월 이용료 990원 X 보안키 갯수)한 후 수수료를 제외하고 환불이 가능합니다.
⑥ 결제 환불은 결제자 본인 계좌로만 환불이 가능합니다.
⑦ '365' 서비스 취소 및 해지 그리고 환불 방법은 프로텍트 고객센터 유선 전화 070-8888-6666를 이용하거나, 웹사이트 고객센터 메뉴의 상담문의 접수 또는 마이페이지에 로그인 후 서비스 취소 버튼을 통하여 접수가 가능합니다.
⑧ '구독' 자동결제 해지 신청은 마이페이지에서 구독 취소 버튼을 통해 가능하며 익월 자동결제부터 해지됩니다.(예: 6월 결제 및 서비스 이용 후 자동결제 해지시 7월 자동결제부터 해지)
 
제 17조 [서비스 이용시간]

① 서비스의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 가능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정기 점검 등의 필요로 회사가 정한 날이나 시간은 그러하지 않습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를 일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 별로 이용가능 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사전에 공지를 통해 그 내용을 알립니다.
 
제 18조 [서비스 이용 책임]

회원은 회사에서 권한 있는 사원이 서명한 명시적인 서면에 구체적으로 허용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상품을 판매하는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 특히 해킹, 돈벌이 광고, 음란 사이트 등을 통한 상업행위, 상용S/W 불법배포 등을 할 수 없습니다. 이를 어기고 발생한 영업활동의 결과 및 손실, 관계기관에 의한 구속 등 법적 조치 등에 관해서는 회사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9조 [서비스 제공의 중지 등]

①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제공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1.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등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2.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3. 서비스 안정성 개선 또는 보안 점검을 위하여 정기 점검을 실시 할 경우
4. 기타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
② 회사는 국가비상사태, 정전,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때에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제 1 항 및 2항, 3항의 규정에 의하여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하거나 중지한 때에는 그 사유 및 제한기간 등을 지체 없이 회원에게 알려야 합니다.
 
제 5 장 계약 해지 및 이용 제한

 
제 20조 [계약 해지 및 이용 제한]

① 회원이 이용 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회원 본인이 온라인을 통해 회사에 신청하여야 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사전통지 없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또는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 이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1. 타인의 개인정보,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도용한 경우
2.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를 한 경우
3. 회사, 다른 회원 또는 제 3자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경우
4.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저해되는 내용을 고의로 유포시킨 경우
5. 회원이 국익 또는 사회적 공익을 저해할 목적으로 서비스 이용을 계획 또는 실행하는 경우
6.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한 경우
7. 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을 방해할 목적으로 다량의 정보를 게시하거나 광고성 정보를 홍보하는 경우
8. 정보통신설비의 오작동이나 정보의 파괴를 유발시키는 컴퓨터 바이러스 프로그램 등을 유포하는 경우
9. 정보통신윤리위원회 등 외부기관의 시정요구가 있거나 불법선거운동과 관련하여 선거관리위원회의 유권해석을 받은 경우
10.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또는 유통시키거나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경우
11. 본 약관을 포함하여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 조건에 위반한 경우
12. 타인의 이메일을 도용하여 가입한 경우
 
제 21조 [휴면계정]

① 회원이 1년 이상 로그인을 하지 않은 경우 회원의 계정을 휴면상태로 전환하고, 해당 계정의 개인정보를 다른 회원의 개인정보와 분리하여 별도로 보관합니다.
② 휴면상태의 계정으로는 회원 로그인 서비스 이용이 제한되고 회사는 휴면상태로 전환된 계정의 개인정보를 이용, 제공하지 않습니다.
③ 회사는 처리예정일로부터 30일 이전에 해당 사실을 회원에게 사전 통지하고 휴면계정 전환 이후에 회원은 홈페이지에서 별도의 인증 절차를 통해 휴면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제 6 장 손해배상 및 기타 사항

 
제 22조 [손해배상]

① 회사는 보안 계정 아이디 또는 보안 계정 비밀번호, 그리고 USB 비밀번호를 분실하여 발생한 손해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② 회사는 이용 요금이 무료인 체험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손해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유료 서비스의 경우는 서비스별 이용약관에 따릅니다.
③ 회사는 회사가 구매 사은품으로 제공한 USB 메모리 또는 유료 및 무료 서비스 회원 소유의 USB 메모리의 불량 또는 오류, 오작동, 파손에 따른 손해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④ USB 메모리 장치는 영구적으로 데이터를 보존할 수 있는 저장 장치가 아니며, 읽기와 쓰기의 사용 횟수에 따라 수명이 달라질수 있음을 인지하시기 바랍니다.
④ USB 메모리 장치는 탈 부착하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전기적인 쇼트도 수명에 영향을 주며, 일상적인 생활의 온도, 습도 환경에서도 데이터 손실이 이루어질 수 있을을 꼭 인지하시고 중요한 데이터는 항상 백업을 해두시기 바랍니다.
 
제 23조 [면책조항]

①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③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상실한 것이나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④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⑤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가입자에게 발생한 손해 가운데 가입자의 고의, 과실에 의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24조 [관할법원]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될 경우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전속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부칙

이 약관은 2021년 1월 11일부터 시행합니다.
 
회사명 : 인플레이, 사업자등록번호 : 109-03-73704,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 2012-서울구로-0732, 대표이사 : 최성필
주소 : 서울특별시 구로구 디지털로 31길 19, 에이스테크노타워 2차 808호(서울 구로구 구로동 197-7)
고객센터 전화 070-8888-6666, 이메일 help@protect.co.kr
Protect USB ® 프로텍트 USB는 인플레이 프로텍트의 등록 상표입니다. Protect USB ® 프로텍트 USB는 USB, USB메모리, 암호화용 컴퓨터소프트웨어, 보안 소프트웨어, 암호화 장치, 전자식 암호화 장치, USB 작동 소프트웨어,
소프트웨어, 응용소프트웨어, 프라이버시 보호용 소프트웨어, 내려 받기 가능한 소프트웨어와 같은 지정 상품의 등록 상표이며 무단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상표등록 제40-2020-0114559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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