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프로텍트 보안
다운로드
제품 구매
고객센터
프로텍트 보안 계정 만들기
고객센터
CUSTOMER SUPPORT
상담 문의
프로텍트 소식
도움말 & 활용 팁
아이디 · 비번 찾기
마이페이지
상담 문의
· 전화상담은 제공하지 않습니다. 아래 상담문의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 게시판 운영시간 : 평일 AM 11:00 ~ PM 05:00 (토, 일, 공휴일은 휴무)
· 이메일 문의 : help@protect.co.kr
분류 선택
*
고객 상담 문의
광고 문의
업무 제휴
이벤트 참여
발주 견적 상담
회신방법
*
회신 방법을 선택해주세요!
이메일
아이디(또는 성명)
*
회사 또는 단체명
이메일
휴대폰 또는 전화
문의 및 상담 내용
*
파일 첨부
※ 5MB 이하의 파일(ppt,doc,hwp,pdf,zip)만 가능합니다.
[개인정보 수집에 대한 안내 및 동의]
상담 문의 접수시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1. 수집 개인정보 항목 : 회사 또는 단체명, 성명, 전화번호, 이메일주소
2.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 상담 및 문의 접수 및 처리결과 회신
3. 개인정보의 이용기간 :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달성 후, 해당 개인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4. 동의거부 권리 안내 : 위와 같은 개인정보 수집 동의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 다만 동의를 거부하는 경우 문의 상담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위 내용을 모두 읽었으며,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에 동의합니다.
[USB 365 이용권 선택]
신규 구매
처음 사용자이거나 추가로 새로운
보안 계정과 보안 Key를 만듭니다.
연장 구매
체험 사용자 또는 기존 보안 계정이
있으며 보안 Key를 연장합니다.
구매하실 방법을 선택해주세요!
프로텍트 보안 계정 로그인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프로텍트 보안 계정 로그인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구매를 위해서는
체험 사용자 계정
또는
보안 계정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제품 구매를 위해서는
보안 계정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기존에 사용중인 보안 계정 정보를 입력하시고
추가 20%의 할인 혜택을 받으세요.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무료 체험 신청을 위해서는
보안 계정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보안 계정 비밀번호 재설정
※ USB 비밀번호와 무관한 보안 계정 비밀번호입니다.
USB 비밀번호 10회 오류 잠김 해제
가입시의 이메일로 인증번호를 전송하였습니다.
전송 받으신 인증번호를 입력해주세요.
USB 비밀번호 10회 오류 잠김 해제
가입시의 이메일로 인증번호를 전송하였습니다.
전송 받으신 인증번호를 입력해주세요.